재밌는 역할대행 사례들 모음

 

재밌는 역할대행 사례들 모음

 

 

 

안녕하세요~ 쏠메이트입니다^^

오늘은 몇달간 진행되었던 역할대행 중

재밌는 에피소드들을 가져와서 소개를

드려볼까 하는데요,

세상엔 정말 다양한 곳에 역할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는걸 알 수 있을 정도로

독특하고 신기한 내용으로 소개해볼게요 ㅎㅎ

 

 

 

 

1. 택배 기사로 변신

한분의 여성 고객님이 계셨습니다.

그리고 저희 여성 메이트를 신청하시어

역할대행을 부탁하셨는데요,

내용은 평소 좋아하는 오빠가 있었고,

그 오빠네 회사에 저희 메이트가 직접 선물을

택배 해주는 것이었죠!

대신 택배를 전달할때 그 고객님의 사연을 담은

짧은 편지를 읽어주는것까지.....

큰 거짓말을 한번 한 후 마음이 돌아섰다는

그 남자분을 어떻게 돌릴려고 굉장히 애를 썼어요.

택배 역할대행만 거의 10번은 하셨는데

아쉽게도 결말은 좋지가 않았던듯해요ㅠㅠ

 

 

 

 

2. 혼족이 싫어 사람을 부르다

30대초반의 남성 고객님이었습니다.

평소 혼자서 밥을 먹고 혼자서 지내는 시간들이

너무나 싫었다며 쏠메이트에 연락을 주시어

역할대행을 요청하셨는데요,

옆에서 아무말도 안해도 된다!

그냥 옆에만 있기만 하면 된다!

난 전혀 신경 안쓴다!

진짜로 그랬습니다;;;

밥 먹을때도 말없이 식사만,

영화도 말없이 팝콘도 없이 관람만,

커피숍에도 커피 마시고 끝!

밥도 영화도 커피도 혼자서 하는게 싫었던지라

단순히 옆에 누군가가 있었음 해서

신청했다는 고객님이었네요^^

 

 

 

 

3. 일일 대리기사

색다른 재미를 느끼고 싶었다는 고객님!

오후 5시경 친구와의 모임을 위해

차를 운전해달라는 요청이 있었는데요,

목적지까지 모셔다드리고 그 후 친구들과의

술자리가 끝날때까지 대기를 요청!

2차까지 이어지는 시간까지 저희 직원은

그 사이 혼자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피시방도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모임이 끝난 후 친구들도 데려다드리고,

마지막엔 고객님 집까지.....

대기시간까지 모두 합쳐 계산을 주셨는데

저희 직원은 힘하나 들지 않고 너무 편했다며

자주 종종 대리를 하겠다며 자청까지;;ㅋㅋ

 

 

 

 

4. 식당 알바 역할대행

수원의 모 식당을 오픈한 고객님!

도대체 어떻게 저희 업체를 아시고 연락을

취했냐며 많이 웃으며 통화를 했었는데요 ㅎㅎ

단순 서빙만 이틀간 해달라는 요청이셨고,

미모가 아주 뛰어난 메이트로 신청하시어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알바 역할을 부탁한다고

간곡히 요청을 주셨었습니다.

알바의 귀재라 불릴만한 저희 메이트 한명이 있는데

얼굴도 이쁘고 성격도 엄청 싹싹하면서 잘웃는 타입이라

이틀간 진행해야할 식당 알바를 무려 20일간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ㄷㄷ

다른 알바생들보다 몇배는 더 큰 시급을 받았고,

다행히도 가게에도 꽤나 많은 손님으로

큰 홍보 효과를 누렸다며 또 이용해주시겠다는 손님^^

 

 

 

 

이 외에도 정말 무수히도 많은 역할대행 사례들이

넘쳐넘쳐 흐르고 있답니다^^

개인정보가 나올만한 내용이거나,

또 고객님들이 포스팅을 거절하시게 되면

제가 에피소드를 작성할 수 없기에 간략하게나마

조금씩 소개해드리는 점 양해바랄게요^^

저랑 소주 한잔 하시는 분들은 세상에도 없는

헉! 이런일이~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재미난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을텐데 말이죠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