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을 견뎌내고 복귀합니다

 

태풍을 견뎌내고 복귀합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무사안녕하신지요!

제주도에 거주중인 저는 정말 죽음과도 같은

태풍 타파를 겪고 이제서야 정신이 들었습니다;;

태풍 링링은 온갖 보도를 다 하며 난리를 피더니

타파는 꽤나 조용하던게 수상쩍다 싶었는데

역시나 어마무시한 녀석이더군요!

(원래 언론이 조용하면 태풍이 더 심하다죠ㅋ)

 

 

 

 

링링때는 단순히 비가 많이 왔었죠!

물론 바람도 심했지만 물난리가 더욱 심해

제주도인데도 불구하고 여기저기 침수가

될 정도로 심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타파는 비도 비지만,

바람이 정말 무서울정도로 불어닥쳤습니다.

 

 

 

 

다행히 주말에 태풍이 왔던지라 집안에서

아이들과 가족 모두가 긴장상태로 마당을

쳐다만 보고 있었는데,

창틀에 바람이 불면서 빗물을 집어넣어

창호사이로 비가 들어올정도였죠!

아~ 심지어 초인종도 눌러졌습니다.

그럼 말 다했죠 ㅡㅡ;;

 

 

 

 

새벽4시경에 누가 초인종을 누르길래

제주도 시골인지라 어찌나 놀랬던지....

그런데 현관앞에 사람이 있다면 자동센서로

불이 켜져야하는데 불은 꺼져있고

계속 초인종이 띵동띵동~~

귀신존재를 안믿는 제가 섬듯한 기분까지;;;

알고보니 바람이 얼마나 쎘으면 초인종을

누르면서 계속 소리를 내는거더라구요ㅡㅡ;

 

 

 

 

태풍을 견뎌냈다고 하는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정원에 있는 나무들이 다 부숴지고,

데크에 있던 슬리퍼가 또 사라졌으며,

잡초와 풀들도 다 꺽여서 죽어있네요!

잡초가 꺽였다면 말 다한거죠 ㅋㅋ

아무튼, 오늘부터 긴급복구(?) 작업을 해야하는데

막막하기만 합니다ㅠㅠ

하루빨리 복귀하여 다시금 원래대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